스포츠·운동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영국 프리미어리그는 우리나라로 치면 왜 겨울에 하나요
영국 프리미어리그는 우리나라의 k리그가 끝날때 시작해서 k리그가 시작할때쯤에 시즌이 끝나잖아요? 영국의 기온이 그 때 축구하기 좋아서 그렇게 하는건가요? 선수들 다 긴팔입고 장갑끼고 하던데, 감독도 코트입고 따뜻하게 입더라고요.
어떤 이유에서 그 때 시즌경기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영국 프리미어리그는 우리나라의 k리그가 끝날때 시작해서 k리그가 시작할때쯤에 시즌이 끝나잖아요? 영국의 기온이 그 때 축구하기 좋아서 그렇게 하는건가요? 선수들 다 긴팔입고 장갑끼고 하던데, 감독도 코트입고 따뜻하게 입더라고요.
어떤 이유에서 그 때 시즌경기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