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채택률 높음
영국은 왜 리그를 겨울에 하는거에요?
영국프리미어리그는 경기를 겨울에 하잖아요?
왜 영국은 리그경기를 겨울에 하는건가요?
추운날씨에 하는것이 힘들어보이는데 그렇게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햇빛드는날에내리는비
영국프리미어리그는 경기를 겨울에 하잖아요?
왜 영국은 리그경기를 겨울에 하는건가요?
추운날씨에 하는것이 힘들어보이는데 그렇게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