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경산 일가족 5명 사망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행복을 전하는 단테 365
아침에 토스트 먹었을때 칼로리랑 밥먹을때 어떤게 낮나요?
-아침에 토스트로 햄,달걀,양배추에 케찹, 마요네즈, 머스타드 소스 뿌려서 우유랑 같이 먹는거랑
-흰쌀밥에 일미등 밑반찬, 돼지고기 김치찌게, 참치김치볶음 이렇게랑 어떤게 칼로리가 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양에 따라 열량이 달라질것같지만 식이섬유와 곁들여먹는다면 한식이 나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