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나왔는데 어디갈까여ㅠㅠㅠㅠㅠㅠ

기숙사 학교라 외출 끊고 2시간정도 나갔다가 올 수 있는데 카페식당이나 노래빙이란데는 너무 많이 가서 다른데 또 혼자 가서 알뜰하게 시간 쓰고 올 데가 어디일까요???ㅠ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쇼핑 어떠세요?

    기분 전환도 하고, 분위기도 다르고

    생각보다 시간도 잘 가더라고요!

    단순한 쇼핑이 아니라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거죠 ☺️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