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형제는 한방에 같이 살아도 괜찮은가요?
여력이 안된다면 형제는 같은방을 사용해도 되나요?
집에 수납공간이 부족해 2아들에게 한방에 살게 할 계획인데 괜찮은 가요?
꼭 각자만의 공간을 줘야될까요? 형제끼리 같은방을 쓰는것에 장점은 없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여력이 안된다면 형제는 같은방을 사용해도 되나요?
집에 수납공간이 부족해 2아들에게 한방에 살게 할 계획인데 괜찮은 가요?
꼭 각자만의 공간을 줘야될까요? 형제끼리 같은방을 쓰는것에 장점은 없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