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화제 복용 후 술 먹어도 괜찮은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제가 저녁을 일찍 좀 급하게 먹느라 체한거 같아서 오타이산 수입 소화제를 먹었는데
이따가 회사에서 술자리가 있어서요.. (2시간 후)
물론 마시지 않는게 좋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는게 있어서
몸에 많이 안좋을까요?
(사진은 제가 복용한 오타이산 소화제 성분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6
제가 저녁을 일찍 좀 급하게 먹느라 체한거 같아서 오타이산 수입 소화제를 먹었는데
이따가 회사에서 술자리가 있어서요.. (2시간 후)
물론 마시지 않는게 좋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는게 있어서
몸에 많이 안좋을까요?
(사진은 제가 복용한 오타이산 소화제 성분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