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엘리델 부작용이 아닌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엘리델을 바르고 정말 빠르게 호전되어 유지하던 도중 붉은 홍반과 열감이 중간에 올라왔었는데 놀란 마음에 끊고 한 달 후 다시 바르니 또다시 호전되는 양상인데 그럼 이건 엘리델 부작용이 아니라 바르는 도중에 나타나는 호전과 악화 증상이였던 걸까요? 좀 더 꾸준하게 바르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엘리델을 바르고 정말 빠르게 호전되어 유지하던 도중 붉은 홍반과 열감이 중간에 올라왔었는데 놀란 마음에 끊고 한 달 후 다시 바르니 또다시 호전되는 양상인데 그럼 이건 엘리델 부작용이 아니라 바르는 도중에 나타나는 호전과 악화 증상이였던 걸까요? 좀 더 꾸준하게 바르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