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앵그리버드
개구리 뒷다리는 무슨 맛이였을까요?
어렸을때 개구리 잡아서 뒷다리 구워먹던건 알고 있어요.
전 별로 생각이 없어서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근데 그건 무슨 맛이였나요?
맛이 있어서 잡아먹었던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비둘기
개구리 뒷다리를 어렸을 때 접해본 적 있습니다.
개구리 뒷다리는 닭고기와 비슷한 맛이 나며, 개인적으로 닭다리보다 쫄깃한 식감의 느낌이었습니다.
매운탕에 조금 섞어서 먹었었는데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저는 어린시절 마음껏 개구리 잡아서 먹던 세대라 개구리를 먹어 봤는데 닭고기 맛 비슷 합니다 쫄깃 쫄깃 하구요 헌데 먹어볼게 별로 없어요 몸통까지 다먹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전 몸통은 못먹겠더라구요.
냉철한메뚜기235
개구리 뒷다리는 무슨 맛이였을까요? 어렸을때 개구리 잡아서 뒷다리 구워먹던건 알고 있어요.
->담백한 맛이 나는 조금만한 치킨 뒷 다리 맛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