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내일 면접이네요. 다들 좋은 기운 좀 주세요 ㅠㅠ!

내일 면접이네요. 다들 좋은 기운 좀 주세요 ㅠㅠ!

떨립니다.. 이번에는 꼭 취준해서 안정적이게 오래 일하고 싶네요,, 취준생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화이팅!!!! 온 세상의 기운이 당신에게 향하기를!!!!

    세상은 넓고 당신 자리도 많습니다!!

    오년뒤 십년뒤에는 분명 웃고있으실거에요!

  • 고생많으십니다 면접은 차분하게 풀어내는게 참 어렵더리구요 긍정적인에너지 많이 받으시고 꼭 합격기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