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직도진귀한작가
내일 면접이네요. 다들 좋은 기운 좀 주세요 ㅠㅠ!
떨립니다.. 이번에는 꼭 취준해서 안정적이게 오래 일하고 싶네요,, 취준생들 다들 화이팅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갑자기근사한소나무
화이팅!!!! 온 세상의 기운이 당신에게 향하기를!!!!
세상은 넓고 당신 자리도 많습니다!!
오년뒤 십년뒤에는 분명 웃고있으실거에요!
응원하기
침착한바다꿩172
고생많으십니다 면접은 차분하게 풀어내는게 참 어렵더리구요 긍정적인에너지 많이 받으시고 꼭 합격기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