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메타마스크에서 Stpt 전송실패왜그러죠?
아이폰으로 코인원에서 메타마스크 전송 하고
이걸 위스테이킹 다오에 옮기려는데 계속 전송 실패가 되요
도대체 원인이 뭔지 모르겠어요
맨처음 보낼때 오랫동안 팬딩상태였다가 취소 된걸로 보여서 다시보내도 계속 실패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이폰으로 코인원에서 메타마스크 전송 하고
이걸 위스테이킹 다오에 옮기려는데 계속 전송 실패가 되요
도대체 원인이 뭔지 모르겠어요
맨처음 보낼때 오랫동안 팬딩상태였다가 취소 된걸로 보여서 다시보내도 계속 실패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