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용감한양88
스테인레스 냄비 시커먹게 탓는데 제거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버려야할까요?
버리기엔 아까워서 좋은방법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갸름한도요16
안녕하세요. 갸름한도요16입니다.
탄 냄비가 들어갈 만큼의 큰 냄비가 있으면 그 냄비에 식초 베이킹소다 물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탄 냄비를 넣고 팔팔 끓이다 꺼내서 세제 뭍힌 수세미로 문질러서 세척해 보세요.
탄거 싹 빠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