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이 미국 현지에서 반도체를 생산했을때 부가가치세와 법인세는 어떻게 되는가?
삼성이 미국 현지에서 반도체를 생산했을때 부가가치세와 법인세는 어떻게 되는가?
본사가 한국에 있기 때문에 한국에 납부를 하는가?
아니면 미국세법에 따라서 계산하여 미국 세무소에
납부를 해야 되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삼성이 미국 현지에서 반도체를 생산했을때 부가가치세와 법인세는 어떻게 되는가?
본사가 한국에 있기 때문에 한국에 납부를 하는가?
아니면 미국세법에 따라서 계산하여 미국 세무소에
납부를 해야 되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