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영롱한하늘다람쥐
여러분의 최애 간식이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요즘 디저트에 너무 맛 들려서 최애 간식들 도장깨기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최애 간식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케이크 디저트를 좋아하는데요.
치즈 케이크나 초코 케이크도 좋아하지만 제 최애 케이크는 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하나하나 떼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응원하기
풍부한마녀
요즘 완전 떡볶이 홀릭이에요.
순한맛이요.
그 외에는 꽈배기랑 도너츠;;
그리고 더워지니 레모네이드가 엄청 당기네요.
호두과자도 은근 중독상태입니다 ㅎㅎ
그런대로따뜻한마음을가진옻나무
닭강정은 치킨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한 입 간식으로 최고라고 생각하고 시장에서 파는 설탕 솔솔 뿌린 쫄깃한 꽈배기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