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간식이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여러분의 최애 간식이 있다면 추천해 주세요!!

요즘 디저트에 너무 맛 들려서 최애 간식들 도장깨기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최애 간식이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케이크 디저트를 좋아하는데요.

    치즈 케이크나 초코 케이크도 좋아하지만 제 최애 케이크는 크레이프 케이크입니다.

    하나하나 떼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 요즘 완전 떡볶이 홀릭이에요.

    순한맛이요.

    그 외에는 꽈배기랑 도너츠;;

    그리고 더워지니 레모네이드가 엄청 당기네요.

    호두과자도 은근 중독상태입니다 ㅎㅎ

  • 닭강정은 치킨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한 입 간식으로 최고라고 생각하고 시장에서 파는 설탕 솔솔 뿌린 쫄깃한 꽈배기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