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한식, 양식, 중식, 분식 등 다 괜찮습니다!

오늘 점심으로 드시고 싶은 메뉴나 추천 메뉴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늘 점심은 짜장면, 짬뽕 어떠세요? 짬뽕과 짜장에 탕수육까지 드시면 맛있을것같아요 저도 탕수육이 먹고싶어지네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다른분께도 추천드렸는데 오늘 점심으로는 햄버거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제 최애인 싸이버거는 달달하면서도 향이좋고 양도 적지 않아서 점심식사로 좋더라구요.

  • 점심시간을 앞두고 메뉴를 고르는 즐거운 고민에 빠지셨군요. 오늘처럼 날씨가 화창하고 기분 좋은 날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맛있는 점심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만약 한식을 원하신다면 따끈하고 든든한 김치찌개나 된장찌개에 정갈한 밑반찬이 곁들여진 정식을 추천합니다. 혹은 요즘처럼 식욕이 도는 날에는 비빔밥에 고추장을 듬뿍 넣어 쓱쓱 비벼 먹으면 입맛도 돌고 오후의 활력도 찾을 수 있습니다.

    조금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으시다면 양식은 어떨까요. 진한 소스의 파스타나 바삭한 도우의 피자, 혹은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간 샐러드 볼은 가벼우면서도 만족스러운 한 끼를 선사합니다. 중식을 선호하신다면 불향 가득한 짬뽕이나 짜장면에 탕수육을 곁들여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간단하게 먹고 싶을 때는 떡볶이와 튀김이 조합된 분식 메뉴가 제격입니다. 매콤달콤한 맛은 점심시간의 짧은 휴식을 더 알차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늘 같은 날,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진 비빔밥이나 깔끔한 파스타가 무척 맛있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어떤 메뉴를 선택하시든 오늘 점심은 동료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 요즘 너무 더워서

    콩국수나 냉면 추천드려요ㅜㅜ

    저는 부침개가 먹고싶어서

    부침개 해 먹을려구요ㅋㅋ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세요!!

  • 저는 오늘 돈까스와 메밀소바가 먹고 싶네요.

    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있게 튀긴 돈까스와 쯔유에 담가 먹는 메밀소바가 먹고 싶어요.

    오늘 점심 돈까스+메밀소바 세트는 어떠신가요?

  • 시원한 냉면에 얇은 만두피에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만두피를 살짝 튀긴 왕만두. 거기에 맛간장을 주고 아삭아삭 적당히 익은 전라도식 김치. 이게 먹고싶네요 ㅠㅠ

  • 볶음짬뽕이요!!!

    전 점심으로 볶음짬뽕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탕수육까지 드실수있으면 더 좋구요!!

    츄천합니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