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키가 171-2cm인데 멀리서 보면 저보다 키가 클거 같은 여자분들이 있어요.근데 실제로 제 옆에 스쳐지나갈때 키를 보면 저보다 작아요.

이건 여자분들의 어떤 머리가 작아서 생기는 문제인건지(저도 머리가 작은 편이죠 얼굴하고?)

아니면 그런 경우가 그래도 몇 번 있었는데 그 여자분들 비율이 좋아서 그런건지

심지어 제 사촌누나도 167-8인데 멀리서 보면 저보다 커보이거든요?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걸까요?

전현무랑 장원영도 같은 172-3cm인데 전현무는 좀 짜리몽땅해보이고 장원영은 너무 커보이잖아요?

물론 제가 전현무처럼 키가 비슷해도 그런 비율은 아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생각엔 비율이 좋아보여서 그런거같아요!!!! 제 주변에도 친구가있는데 걔가 198인가 그렇거든요?? 근데 ㅈㅉ 비율이 똥이라(지도 인정하고 셀프디스해용) 한 185..? 정도로 보이는애가있어요(물론 멀리서봤을때만) 그리고 아이돌들보면 막 아 저사람은 무조건 170 적어도 168이다라고하는사람들보면 막 160초나 150후반이 많은걸봐서는 비율때문인거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