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 키가 171-2cm인데 멀리서 보면 저보다 키가 클거 같은 여자분들이 있어요.근데 실제로 제 옆에 스쳐지나갈때 키를 보면 저보다 작아요.
이건 여자분들의 어떤 머리가 작아서 생기는 문제인건지(저도 머리가 작은 편이죠 얼굴하고?)
아니면 그런 경우가 그래도 몇 번 있었는데 그 여자분들 비율이 좋아서 그런건지
심지어 제 사촌누나도 167-8인데 멀리서 보면 저보다 커보이거든요?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는걸까요?
전현무랑 장원영도 같은 172-3cm인데 전현무는 좀 짜리몽땅해보이고 장원영은 너무 커보이잖아요?
물론 제가 전현무처럼 키가 비슷해도 그런 비율은 아닙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