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JEPQ랑 JEPI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매도를 하지 않으면 배당금이 나오는데 배당금의 투자처로는?
안녕하세요
JEPQ랑 JEPI에 대한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도를 하지 않고 나오는 배당금을 다시 재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JEPQ랑 JEPI에 다시 투자할까요? 아니면 다른 배당주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요?
배당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JEPQ랑 JEPI에 대한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도를 하지 않고 나오는 배당금을 다시 재투자를 하려고 합니다.
JEPQ랑 JEPI에 다시 투자할까요? 아니면 다른 배당주에 투자하는 것이 좋을까요?
배당금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