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 전체는 움직이지 않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우리 지구는 태양을 중심으로 공전을 하는데요..
그리고 모르고있었는데 태양계 자체도 어떤것을 중심으로 해서 움직이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 우리 은하 전체도 무언가를 향해 움직이고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그대로 가만히 있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우리 지구는 태양을 중심으로 공전을 하는데요..
그리고 모르고있었는데 태양계 자체도 어떤것을 중심으로 해서 움직이고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 우리 은하 전체도 무언가를 향해 움직이고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그대로 가만히 있는 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