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환한바나나
에너지 음료 한캔을 다마시고 20분 뒤에 누웠는데 잠이 너무 잘옵니다.제가 원래 머리만 대면 자긴 하는데 그래도 좀 이상해서….에너지 음료 바로 마시고 자면 건강에 좋지 않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카페인이 있는데 가끔 보면 카페인이 잘 안드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글쓰신분이 그런거같네요!! 전 먹으면 너무 잠이안오던데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일단창의적인숭어
에너지드링크에 카페인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사람마다 카페인이 잘 드는 사람과 잘 안 드는 사람들이 있도라구요 사람마다 다른것 같아요!
일단촉촉한유자나무
카페인이나 타우린처럼 다른 잠 안 오게하는 성분에 내성이 있거나, 애초에 강하신가봐요^^ 저도 강한 편이라서 전혀 잠 안오는 게 없어서 큰일입니다...ㅎㅎ 건강에는 문제 없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