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궁금한상인
채택률 높음
MBTI에서 왜 t를 싫어한다고 방송등에서 밈이 도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mbti에서 요즘 tv나 인터넷에 t발c야 라는 밈이 도는 것 같은데 t가 안좋은건가요?
mbti에서 사용되는 용어들도 영어로 궁금한데 알려줄 수 있을까요?
i e t f 등등 매번 사람들이 너 e야 이렇게 묻는데 그게 무슨 약자인지는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궁금한상인
안녕하세요.
mbti에서 요즘 tv나 인터넷에 t발c야 라는 밈이 도는 것 같은데 t가 안좋은건가요?
mbti에서 사용되는 용어들도 영어로 궁금한데 알려줄 수 있을까요?
i e t f 등등 매번 사람들이 너 e야 이렇게 묻는데 그게 무슨 약자인지는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