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골목길에서 자동차가 막 나올려는데 도로주행하던 오토바이가 놀라서 접촉전에 넘어졌습니다 이런경우 자동차 과실이 큰가요?
이면도로 옆주택서 자동차가 막 나올려고 나오는데 이면도로를 주행하던 이륜오토바이가 놀라서 피하다가 혼자 넘어진 경우에 보통 비접촉 사고라고 하더군요 자동차는 아직 이면도로 진입전인데도 과실이 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이면도로 옆주택서 자동차가 막 나올려고 나오는데 이면도로를 주행하던 이륜오토바이가 놀라서 피하다가 혼자 넘어진 경우에 보통 비접촉 사고라고 하더군요 자동차는 아직 이면도로 진입전인데도 과실이 큰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