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피자 무슨 브랜드 피자 가장 좋아하세요?

여러분 피자 무슨 브랜드 피자 가장 좋아하세요?

저는 네오 피자 불고기 피자 좋아해요 어려분의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도미노 피자요!!!

    가격대가 좀 있지먼 도미노 괜찮고 

    프레드 피자 도우가 맛잇어서 꼬다리까지 잘 먹는 피자엿고 청년피자도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도미노 피자헛 이건 진짜 비싸기만 하고 점점 창렬이 되가는 것을 느끼는지라 도미노 피자헛은 기피하지만 피자마루가 가장 싸요! 맛도 피자스쿨보다 더 좋고요.

  • 피자스쿨 고구마피자요!!

    고구마 피자 엄청 좋아하는데 피자스쿨이 제일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는것 같아용 무조건 소스까지 찍어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