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역대급웃음많은소라게
여러분 피자 무슨 브랜드 피자 가장 좋아하세요?
저는 네오 피자 불고기 피자 좋아해요 어려분의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풍부한잣나무
도미노 피자요!!!
가격대가 좀 있지먼 도미노 괜찮고
프레드 피자 도우가 맛잇어서 꼬다리까지 잘 먹는 피자엿고 청년피자도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도미노 피자헛 이건 진짜 비싸기만 하고 점점 창렬이 되가는 것을 느끼는지라 도미노 피자헛은 기피하지만 피자마루가 가장 싸요! 맛도 피자스쿨보다 더 좋고요.
어쩐지젊은파이리
피자스쿨 고구마피자요!!
고구마 피자 엄청 좋아하는데 피자스쿨이 제일 부드럽고 달달해서 맛있는것 같아용 무조건 소스까지 찍어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