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라는것은 뭐고 어떻게 할수있을까요?

저는 돈도 자기관리고 체력도 몸매도 얼굴도 자기관리라 생각합니다

상식도요

그래서 책을 읽고 운동도하려는데 빡세네요

돈관리가 제일 어려워요

자기관리라는 것은 어떻게 해야지 잘할수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기관리라는것은 딱 이거다 할 수없죠.

    건강관리, 스팩쌓기, 맨탈관리, 가족챙기기등등

    나를 유지시켜주고 더나아가 더나은 발전을 위해 하는 모든것이 자기관리인거죠.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생각보다 자기관리라는 분야는 정말 많은 것 같아요

    돈관리는 가장 어렵구요.

    예상되는 분야도 아니구요

    내가 지식을 쌓아도 어떻게 행동하냐에 따라 수익률도 다르고 아예 무지식으로 하기도 어렵구요.

    돈 불리기가 젤 어려워요. 안할수도 없구여

  • 저는 한번에 많이 하는것 보다는 꾸준히 오래 하는것이 중요하고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제일 쉬우면서도 금방하기 어려운 체력,몸매,얼굴 같이 신체 관리를 기반으로 시작하면서 쌓아가면 좋을것 같습니다

  • 자기관리라는 것은 질문자님이 말한 것처럼 다양한 섹터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섹터들이 잘 조화롭게 이루어졌을 때 자기관리를 잘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관리를 한다는 것에 강박관념을 가지는 것보다는 차근차근 자신이 할 수 있는 쉬운 것부터 지속적으로 가능하게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자기관리에 기본원칙이자 잘할 수 있는 기초근거가 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자기관리는 여러가지가 있죠 건강은 운동을 하고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몸에 안좋은 음식,운동 ,수면시간 이런걸 지키면서 관리하는거죠

    돈은 본이이 버는 소득에 한해서 어느 정도는 저축을 하고 어느정도는 미래를 위해 생각하고 절제된 소비 를 하면서 관리를 하는게 돈관리 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