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오른쪽팔 중간쯤에 약 2센티 정도가 몇년째 가렵다 괜찬다 반복중 무좀인지? 습진인지? 알고싶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48
기저질환
없슴
복용중인 약
위장약
오른쪽팔 손목에서 약10센티 밑에
약2센티 정도로 오돌토돌 올라와서
어떨땐 간지럽고 또 어떨땐 괜찮아서
무좀약도 발라보고, 피부약도 발라
보는데 효과가 없네요
아무증상 없다가도 간혹 엄청 가려울때가 있어요
이거 무슨약을 발라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8
기저질환
없슴
복용중인 약
위장약
오른쪽팔 손목에서 약10센티 밑에
약2센티 정도로 오돌토돌 올라와서
어떨땐 간지럽고 또 어떨땐 괜찮아서
무좀약도 발라보고, 피부약도 발라
보는데 효과가 없네요
아무증상 없다가도 간혹 엄청 가려울때가 있어요
이거 무슨약을 발라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