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난방유는 여름과 겨울 언제가 더 경제적인가요?
난방유는 계절적으로 난방이 본격적으로 필요할 때가 더 저렴할까요
만방유는 아니지만 2천원대에서 내린 유가도 부담스러워 채워넣는 시기를 기다리다보니 궁금해져서요
유가가 널뛰는 기준이 아니라면 계절적으로 언제가 경제적일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난방유는 계절적으로 난방이 본격적으로 필요할 때가 더 저렴할까요
만방유는 아니지만 2천원대에서 내린 유가도 부담스러워 채워넣는 시기를 기다리다보니 궁금해져서요
유가가 널뛰는 기준이 아니라면 계절적으로 언제가 경제적일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