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생활꿀팁생활
귀중한올빼미270
귀중한올빼미27021.04.10
다시 자란 파에서 꽃이 폈는데 먹어도 될까요?
파를 심고 키워서 먹는데 봉오리가 생겼어요..
이거 먹어도 되는곤지 안되는 건지 쫌 찝찝해서
그것만 두고 다른거 잘라서 먹고 있는데....
그냥 잘라서 먹어도 상관이 없는건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봉오리를 제거하고 드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꽃대가 생기게 되면 수분이 꽃대로 집중되어 몰리면서 파 줄기가 말라갑니다.
가능한 빠르게 잘라서 드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파가 어세어 질 수 있습니다.
꽃대가 올라 온것은 더이상 올라오지 못하게 잘라 주시면 됩니다.
맛있게 드세요.....!
• 안녕하세요. 알뜰한올빼미179입니다.
파의 봉오리는 파의 부분 중 하나로, 일반적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파의 봉오리는 파의 향기가 강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의 봉오리는 샐러드에 넣거나 볶음 요리나 스프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의 봉오리를 섭취하기 전에 꼭 세척하여 표면의 먼지나 오염물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식재료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식용하기 전에는 적절한 조리 과정을 거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걱정된다면 식용 전에 의사나 영양사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