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갈수록희망이넘치는인간
sk증권 주식대해서 질문요
현재 떨어지는이유와
이름?브랜드 계약이 12월까지인데 재계약 할까요?
상패 가능성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대길 경제전문가
메리츠화재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상장폐지는 회사가 완전히 망하거나 자본이 바닥날 때 결정되는데 현재 기준으로는 당장 상장폐지가 될 만큼 위험한 상태는 아니지만 조심해서 지켜봐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박형진 경제전문가
충북대학교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SK증권이 하락하는 가장 큰 요인은 부동산 PF 부실채권으로 인한 실적악화와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악재가 원인입니다.
브랜드 만료에 따른 재계약이 가장 좋은 요인이나 현재로서는 아직 불투명한 상황이며 재계약이 성사되지 않는 경우 사실상 악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상장폐지 가능성이 있는 것은 아니죠.
증권사가 상장폐지 되는 경우는 크지 않기 때문에 당장 현재 시점에서는 상폐 가능성이 크지는 않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