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곰탱이
채택률 높음
내과처방받았는데 감기가 낫질않아요
성별
남성
나이대
37
안녕하세요
며칠전 미열에 기침 코막힘이 있어서 몸살감기라 생각하고 내과를 갔었는데요
이렇게 처방을 받았어요
코데닝정
슈다페드정
루트펜325밀ㄹ그램정
오스틴암브록솔염산염정
펠루비정
네바민정
3일정도먹었는데
효과가없진않은데 몸살감기가 확 낫질않네요 기침은 그대로고요 열은 내렸습니다.
질문 1. 처방받은거에 항생제가 있는지 여부
2. 몸살이 확 낫질않는데 남은 2일치 먹어보고 병원가야하는지..
3. 지금 이비인후과를 가서 다시상담을 받아봐야하는지
몸이 안좋아서 며칠째 일을 쉬고있어서요
일을 다시나가야하는데 급한마음에 질문드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