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헌신하는자라34
인사를 할때 90도로 인사하는편인데 사람마다 다르게해야하나요
그냥 아는사람한테도 굳이90도로 인사를 할 필요는 없는거겠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