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화장했는데요 눈이 시리고 눈물이나요

제가 그동안 화장을 안하다가 그냥 로션이나 스킨만 바르고 했는데요

요즘 너무 더워서 피부가 이상해지는거 같아서

선크림 바르고 비비 바르는데요

비비 바를때, 눈이 시리고 눈물이 나는데

그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좋은지식을추구하는침팬치입니다. 해당질문에답을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어떤 BB 제품을 사용했는지 잘 모르겠는데요 그 제품을 사용하지 마시고 혹시라도 다른 제품을 사용했는데 동일한 증상이 나온다면 피부가 민감할 수도 있습니다

  • 화장하면서 눈 가까이에 묻은 화장품이 활동으로, 혹은 눈을 비비면서 따끔하거나 시리고 눈물이 날 수 있습니다. 가급적 눈을 비비지 마시고 깨끗하게 세안을 해주시는 게 좋겠습니다.

  • 눈의 눈물이 부족하거나 지나치게 증발 시

    눈물막이 불균형으로 형성되면 이물감이 형성되거나

    눈 염증이 발생으로 인한 현상,눈의 건조함으로 눈물이 나기도 하죠

  • 산속에서내려온고양이887 해당 질문에 답변드 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그런 상황이 나오면 비비를 사용 안 할 거 같습니다 피부에 민감해서 그리고 눈이 따가울 수도 있는데요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고 똑같은 증상이 나온다면 사용을 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