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쌍한도요133
진짜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거 같은데 좋은 집에서 좋은 차를 타고 나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매일 하루하루가 행복할거 같은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심멋쩍은빈대떡
당연히 자신의 드림하우스나 드림카를 탄다고 하면 초반에만 기분이 좋지 막상 몇년 지나면 당연한걸로 인식해서 생각보다 만족도가 상상만큼 안나온대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다시봐도유머러스한디자이너
진짜 행복하겠죠 근데 세상의 행복조건은 좋은집과 좋은차가 끝은아닐거예요 그 안에서 또 우리는 더 큰 행복의 조건을 바랄거예요 제가 고3때는 대학교합격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대학교를 졸업하니 취업이라는 벽이 존재했듯이 항상 더 큰 행복을 꿈꾸고 바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