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파트 좋은 차 타면 어떤 느낌일까요?

진짜 모든 사람들의 로망인거 같은데 좋은 집에서 좋은 차를 타고 나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매일 하루하루가 행복할거 같은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당연히 자신의 드림하우스나 드림카를 탄다고 하면 초반에만 기분이 좋지 막상 몇년 지나면 당연한걸로 인식해서 생각보다 만족도가 상상만큼 안나온대요.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진짜 행복하겠죠 근데 세상의 행복조건은 좋은집과 좋은차가 끝은아닐거예요 그 안에서 또 우리는 더 큰 행복의 조건을 바랄거예요 제가 고3때는 대학교합격이 끝이라고 생각했는데 대학교를 졸업하니 취업이라는 벽이 존재했듯이 항상 더 큰 행복을 꿈꾸고 바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