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집마다 요즘 자동차는 몇대정도 소유하고 있나요?

평일에 퇴근하고 7시30분쯤 아파트에 도착하면 항상 주차장이 만석이고, 주말이나 야외에 점심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러가보면 차들로 가득차있는데 요즘 집집마다 몇대씩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1가구1차 시대라 차가 없는 가구가 없을정도이고 교통체증도 더욱 복잡하고 대기오염도 덩달아 안좋아지게 됩니다. 집마다 몇대씩 가지고 있는 집들도 있어서 딱 몇대라고 얘기하긴 어렵네요.

  • 집집마다 다 다르긴 하겠습니다만 기본으로 한대씩은 요즘 다 소유하고 있는 것 같고요. 가장 많이 보유하는 자동차수는 2대정도이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집은 한 집에 3-4대까지 소유하고 있는 곳도 봤습니다.

    이 좁은 땅덩이에 차가 너무 많아서 정말 주차하기가 너무 힘이 듭니다.

  • 요즘 아파트 마다 주차 공간이 부족한 것들이 더러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한대는 기본이고 많게는.4대 까지도 있더라구요. 맞벌이인 경우 부부가 다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도 많구요 보통 두대는 있는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요즘 집마다 자동차는 한 대에서 두대 정도 보유하고 있는 집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아파트에도 보면 보통 두대 정도 보유하고 있는 집이 가장 많이 있고요 그다음은 한대 그 다음은 세대라고 봅니다 우리나라는 너무 자동차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나라로 알고 있어요

  • 4인가족인데 저희집은 2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다른집도 별반다를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4인에 1대를 보유하고있는 집안도 많다고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