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기가 음식을 먹을때 소리를내는데?
아기가 10개월차인데요 무얼 먹을때 앓는 소리를 내는데 왜그럴까요? 어디가 안좋아서 내는 소리일까요? 아니면 음식의 맛을 느껴서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기가 음식을 먹을때 앓는 소리를 내는 것은 보통 음식의 맛이나 질감을 느낄때 나오는 반응일 가능성이 크며 아기가 새로운 맛이나 질감을 경험하면서 소리를 낼 수 있고, 어떤 음식은 더 씹기 어렵거나 뜨겁고 차가울 경우애도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아기가 불편해하거나 통증을 동반하는 경우라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