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2급 준비기간 실기, 필기 합쳐서

기간 몇 기간정도 걸릴까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하루에

3시간 정도 평균적으로 공부할 시간이 돼요

이정도면 어느정도 걸리는게 예상기간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정훈 전기기사입니다.

    하루에 3시간씩 꾸준히 공부하실수 있으시다면 필기랑 실기를 모두 합쳐서 빠르면 3주에서 1달정도면 합격하실수 있습니다. 필기는 기출문제 위주로 일주일 정도 외수시면 합격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실기는 엑셀 함수랑 계산작업에 익술해지는데 1주에서 2주정도 집중하시면 감이 오실거에요. 사람마다 베이스가 달라서 차이는 있을겁니다. 하지만 실기 연습에 30시간 정도 투자하시면 무난하게 마스터 하는것 같습니다. 시험 접수일정 잘 확인하시고 필기 합격 직후에 바로 실기시험 접수해 주시면 되구요. 실제로 저도 1달 정도 걸려서 컴활 2급을 땄었네요.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