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슈링크플레이션 신고하는 기관을 만든다는데 어디고? 보상있나요?
요즘 정부에서 물가 상승 압박을 자주 하고있는것 같은데
그 일환은 슈링크플레이션을 신고하는 기관?센터?를 만들었다고 들었습니다.
그곳이 어디고 신고를 하면 보상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요즘 정부에서 물가 상승 압박을 자주 하고있는것 같은데
그 일환은 슈링크플레이션을 신고하는 기관?센터?를 만들었다고 들었습니다.
그곳이 어디고 신고를 하면 보상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