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언제까지 취준생으로 살아야할지 막막하네요
언제까지 알바만 할순 없고 아무리 정직원이라도 20대 후반인데 제가 원하는 직종일을 하고 싶은데 기회와서 잡으면 떨어지고 너무 오랫동안 가져온 꿈인데 포기하긴 싫고 쉽지 않네요...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언제까지 알바만 할순 없고 아무리 정직원이라도 20대 후반인데 제가 원하는 직종일을 하고 싶은데 기회와서 잡으면 떨어지고 너무 오랫동안 가져온 꿈인데 포기하긴 싫고 쉽지 않네요...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