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게임 추천해주세오!!!!!

원래 서든이랑 배그 옵치 즐겨했었는데

서든은 너무 오래됐고 핵도 많고ㅜㅜ

배그는 멀미 때문에 잘 못 하겠어요,,

옵치도 시즌 바뀔 때마다 이상해져서 요즘은 제대로 즐길 게임이 없네요,, 옵치 같이 재밌는 게임 아는 분 있을까요?!!

너무 어렵지는 않았으면 좋겠고 총게임이면 좋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오버워치와 비슷하게 캐릭터별 스킬을 쓰면서도 몰입감이 좋은 '발로란트(Valorant)''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를 추천합니다!

    ​발로란트: 서든어택처럼 정밀한 사격 맛이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킬을 쓸 수 있고, 핵 관리도 비교적 잘 되는 편이라 요즘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배그 같은 배틀로얄 방식이지만, 캐릭터마다 고유 스킬이 있고 템포가 빨라 옵치 유저들이 많이 즐깁니다. (다만 멀미가 심하시다면 발로란트를 더 추천해 드려요!)

    ​너무 어렵지 않게 입문할 수 있으니 한 번 플레이해 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배그랑 롤, 발로란트 에이펙스 콜옵, 배틀필드, 명조, 원신, 붕괴, 브롤, 카러플, 포챔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