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새반

잎새반

채택률 높음

앱테크 혹시 추천할만한거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앱테크에 관심이 가고 종종 즐기는데요~

혹시 여러분들이 쓰시는 것중

좋은 앱테크가 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이왕이면 금방금방 모아지는거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많이 추천 부탁드려요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마이비 추천드려요!! 제가 마이비를 하고 있는데 일주일 했는데 이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은근 쏠쏠하고 금방금방 모아져서 좋더라구요!! 제 친구도 이걸 하는데 몇일만에 7만원 모았더라구요ㅎㅎ완전 강추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사용하는게 만보기 어플 거진 다 쓰고, 설문조사도 거의 다 하는데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건 리워디월렛입니다.

    커뮤니티하면 보상을 주는데 자동금캐기도 있어서 한가지 앱테크로 두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저는 만보기와 충전, 설문등 다양하게 7가지 정도하는데요

    그중 제일 좋은건 바로 이 아하앱이고 또 틱톡, 돈이돼지가

    그나마빠르게 모아집니다

  • 너같은 경우는 만보기 걷기만해도 적립할수있는 민보기앱 위주로 여러가지를 설치해서 적립하면서 간단하게 틈날때마다 할수있는 설문 앱을 이용하고있급니다 민버기앱같은경우 여러 종류를 깔수록 시너지가 좋아요

  • 모니모 추천합니다. 삼성카드와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OK 캐쉬백과 엘포인트도 제법 잘 모이는 편이에요.

    카카오페이와 토스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