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천공항 1터미널 오전 10시 반 비행기인데 5시 반에 도착

공한버스가 다 매진이라 남는 시간에 타다보니 엄청 일찍 도착하게 생겼네요. 엄청 이른 시간이라 어떻데 시간 보낼까 싶은데

수하물 체크인 해야하니 이미그레이션 통과 미리는 못할거고

할만한 것 편하게 있을만한 곳 추천해주세요. 짐이 많아서 많은 이동은 피곤할 것 같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3층 G 카운터 출국장 쪽으로 파리바게뜨 하나가 있을 겁니다

    24시간 운영에 앉아 있을 자리도 있어서(다 차 있지만 않다면) 수속 밟기 전에 시간 보내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무래도 공항에 너무 일찍 도착하시게 되면 할 것이 없는 것이 사실이긴 합니다.

    혹시라도 시간적 여유가 되시면 공항 근처에 영화관도 있다고 하니

    영화를 하나 보시거나 아니면

    책을 한권 챙기셔서 가셔서 책을 보시는 것도

    시간 보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