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귀멸의칼빵
피부 측정을 해봤었는데 얼굴에 숨은 피지들이 많이 있어서 피부과는 넘 비싸서 집에서 관리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다람쥐
너무 건조하거나 너무 기름지지 않게 본인에게 맞는 세안법과 화장품이 필요할 거 같구요 드라마틱한 변화를 생각하기보다 식사도 좋은 거로 드시고 꾸준히 좋은 습관을 가져가는게 결국 피부가 더 좋아지더라고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