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와 레몬은 차가운 성질을 가진 과일인가요?
2023. 04. 29. 23:35
음식물에는 성질이 찬 것과 따뜻한 것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그게 실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차가운 성질을가진 음식은 건강상태에 따라 누군가들에겐 좋지 못할 수 있다는데 어떤 상태의 분들에게 안좋은가요?
영양학에 물어야할지 한방에 물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영양학 전문가들이 있는곳에 질문을 올려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결론적으로 따지면 배는 차가운 성질이고 레몬은
따뜻한 성질 축에 속한다고 하는것이 맞습니다.
2023. 04. 29. 23:39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