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소귀여운돌고래
요즘 주식이 뜨는데 아주 조금 삼성전자 주식을 샀습니다
지금 노조도 하고 반도체 부분이 하락이라 하는데 삼성전자 주식이 40만원 될까요?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미야보미야
삼성 전자 주식이 40만원이 될련지는
일단은 조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미국 M7 기업들이 좋은 실적을 계속 내준다면
삼성전자도 계속 오를 것 같습니다.
1
응원하기
수리무
아무도 모릅니다.
이란전쟁이 어떤 방향으로 흐르냐가 중요하거요,
노조가 파업을 하고 그 파업이 얼마나 길어지는 냐에 따라 다르고요,
반도체 슈퍼 사이클이 언제까지 가느냐에 따라 달라요,
이런 상황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간다면
현재 실적만보면 40을 넘어 50만원도 가능하기는 합니다.
올해 영업이익이 무려 300조 갈 것 같아요.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주식은 정말 한치 앞도 모르는것 같아요
근데 당장으로 봤을떄는 잠깐 떨어질것 같다라고 보여지세요
하지만 미국 실적이 계쏙 좋으면 장기적으로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압도적으로실용적인수박
글로벌 빅테크들의 수요와 메모리수요가 지속된다면 시세의 지속은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세의 상단을 논하는거는 의미가 없고 반도체수요와 상대주식들의 가치를 보야가면서 대응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우아하게나이들고싶다
안녕하세요~
저도 조금 가지고 있어요.
십 만원 초반에서 매수했을 때
"20 만정자 간다"라고 했고
20만 전자에선 30만 전자
간다고 했어요
30만 전자 다 왔고
매일 오르기만 할 수는 없겠죠
여유 자금이라 지켜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매우웅장한튤립
장담할수는 없지만 40만원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저도 삼성전자 주식을 조금 가지고 있거든요 40만원 넘기를 기원합니다아
정중한애벌래56
노조랑은 상관없이 미국을 따라가기때문에 지켜봐야되요.미국이 내려가면 같이 내려가는 구조라.40만우ㅏㄴ까진 좀 힘들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