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식이 40만원 될까요? 궁금합니다.

요즘 주식이 뜨는데 아주 조금 삼성전자 주식을 샀습니다

지금 노조도 하고 반도체 부분이 하락이라 하는데 삼성전자 주식이 40만원 될까요? 궁금합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삼성 전자 주식이 40만원이 될련지는

    일단은 조금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미국 M7 기업들이 좋은 실적을 계속 내준다면

    삼성전자도 계속 오를 것 같습니다.

  • 아무도 모릅니다.

    이란전쟁이 어떤 방향으로 흐르냐가 중요하거요,

    노조가 파업을 하고 그 파업이 얼마나 길어지는 냐에 따라 다르고요,

    반도체 슈퍼 사이클이 언제까지 가느냐에 따라 달라요,

    이런 상황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간다면

    현재 실적만보면 40을 넘어 50만원도 가능하기는 합니다.

    올해 영업이익이 무려 300조 갈 것 같아요.

  • 주식은 정말 한치 앞도 모르는것 같아요

    근데 당장으로 봤을떄는 잠깐 떨어질것 같다라고 보여지세요

    하지만 미국 실적이 계쏙 좋으면 장기적으로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요

  • 글로벌 빅테크들의 수요와 메모리수요가 지속된다면 시세의 지속은 계속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세의 상단을 논하는거는 의미가 없고 반도체수요와 상대주식들의 가치를 보야가면서 대응하시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도 조금 가지고 있어요.

    십 만원 초반에서 매수했을 때

    "20 만정자 간다"라고 했고

    20만 전자에선 30만 전자

    간다고 했어요

    30만 전자 다 왔고

    매일 오르기만 할 수는 없겠죠

    여유 자금이라 지켜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장담할수는 없지만 40만원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저도 삼성전자 주식을 조금 가지고 있거든요 40만원 넘기를 기원합니다아

  • 노조랑은 상관없이 미국을 따라가기때문에 지켜봐야되요.미국이 내려가면 같이 내려가는 구조라.40만우ㅏㄴ까진 좀 힘들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