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단정한스라소니199
채택률 높음
충치도 없고 통증도 전혀 없는 잇몸 속 매복 사랑니, 뽑아야 할까요?
치고에 스케일링 하러 갔더니 잇몸 속에 매복 사랑니가 2개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전혀 아프지도 않고 붓기가 충치도 없는 멀쩡한 상태인데, 의사 선생님은 나중을 위해 무조건 빼는 게 좋다고 하시네요. 통증이 없어도 매복 사랑니를 방치하면 턱뼈나 앞 치아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
의료상담
단정한스라소니199
치고에 스케일링 하러 갔더니 잇몸 속에 매복 사랑니가 2개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전혀 아프지도 않고 붓기가 충치도 없는 멀쩡한 상태인데, 의사 선생님은 나중을 위해 무조건 빼는 게 좋다고 하시네요. 통증이 없어도 매복 사랑니를 방치하면 턱뼈나 앞 치아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기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