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노안으로 인한 안경과 렌즈의 도수 차이 괜찮은지요?
어릴적부터 안경을 써오다가
20살 무렵부터 렌즈를 써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4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노안이 왔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을때는 낮은도수의 안경을 쓰고
외출시에는 더 높은 도수의 렌즈를 사용 합니다
계속 지금처럼 지내도 눈건강에 이상은 없는건지 궁금 합니다
의료상담
어릴적부터 안경을 써오다가
20살 무렵부터 렌즈를 써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40대 중반에 들어서면서 노안이 왔습니다
그래서 집에 있을때는 낮은도수의 안경을 쓰고
외출시에는 더 높은 도수의 렌즈를 사용 합니다
계속 지금처럼 지내도 눈건강에 이상은 없는건지 궁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