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100과4전
채택률 높음
손해사정사 개인회사로 들어 갈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손해사정사 개인회사로 들어갈 것 같습니다.
경험은 전혀 없구요.
그런경우 초봉은 얼마로 될까요??
인센티브도 따로 받을려면 얼마나 일을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100과4전
안녕하세요.
손해사정사 개인회사로 들어갈 것 같습니다.
경험은 전혀 없구요.
그런경우 초봉은 얼마로 될까요??
인센티브도 따로 받을려면 얼마나 일을 해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