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우아한파리매96
우아한파리매9622.08.31
손발톱이 적은 충격에도 자주 갈라지거나 부러져요 괜찬아지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작은 충격이나 날카로운 것에 자주 손발톱이 갈라지거나 부러집니다 손발톱 영양에 좋은음식재료나 다른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비타민b군이 부족한 것으로 비타민b를 보충하기위해서
멀티비타민과 같은 제품을 섭취하거나
계란 견과류 육류 콩 등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