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오로라맨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 변화는 어떻게 이루어졌나요?
과거와 비교해 현대 사회에서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과 대응이 어떻게 변화했는지, 여전히 남아있는 도전과 과제는 무엇일까요??? 오늘도 좋은 답변기다립니다.^^ 아하 짱!!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이 많이 개선되어 치료와 상담이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낙인, 접근성 부족, 자원 부족 등의 도전과제가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