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온라인게임 추천해주세요

모바일게임은 브롤,와리,클로정도 하고

온라인은 발로란트,리그오브레전드,오버워치정도함 게임 추천좀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연운 재밌어요. 무협 오픈월드 게임인데 엄청 디테일하고 컨텐츠가 많아서 질리지가 않아요. 과금도 없고. 모바일로도 PC로도 가능한데 모바일은 아무래도 용량이 부담스럽긴 해도 문제 없이 잘 돌아가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템빨용사 라는 게임 하고있는데 이거 재밌어요. 다만, 과금 요소가 조금 마음에 안들지만 가볍게 하긴 좋아요.

    작은 섬 농사 라는 게임도 재밌어요

  • 저는 서든어택을 하고있어요 오랜만에 서든어택을 하다보니 옛 추억도 생각나고 좋더라구요 예전 만큼의 실력이 아니라 많이 실망하고 반응속도도 느리구 ㅋㅋ

  • 저도 게임 진짜 많이 하는데 별거 아니지만 진짜 시간 잘가는 게임이 블록블라스트랑 스와이프벽돌깨기 진짜 한번만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