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고무적인살모사
고구마는 열매?는 아닌거 같은데
그럼 줄기인가요??? 근데 또 뿌리가 나오는거 보면 칡처럼 뿌리를 먹는건가요??? 귱금하네요 갑자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고구마는 땅속에서 자라가
겉보기엔 열매 같아도예!
영양분을 가득 머금어 뚱뚱해진
구근 뿌리 식물이라예!
감자랑은 족보가 다른 진짜 뿌리랍니데이!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어쩐지고상한백호
고구마는 뿌리입니다! 정확하게는 영양분을 저장하기 위해 뿌리가 크고 두껍게 발달한 **‘덩이뿌리(괴근)’**에 해당해요
반면 감자는 줄기가 뻗어나가 줄기 끝에 유기물이 저장되는 구조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