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본여행을 가서 어째저째 일본여자랑 연락하게 됐는데요.
이번에 한국에 돌아오고 어느 정도 연락을 하다가 제가 이번 겨울에 또 다시 일본여행을 갈건데 같이 밥이나 먹자고 얘기했는데 여자애가 예정이 맞다면 만나자 라고 답장이 온건 그냥 예의상 한 말이고 만나긴 힘든거겠죠??
고민상담
이번에 한국에 돌아오고 어느 정도 연락을 하다가 제가 이번 겨울에 또 다시 일본여행을 갈건데 같이 밥이나 먹자고 얘기했는데 여자애가 예정이 맞다면 만나자 라고 답장이 온건 그냥 예의상 한 말이고 만나긴 힘든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