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중동에서 여러번 전쟁시 주변 동맹국들의 의견을 다 무시했던 이유가 무엇인가요

미국은 걸프전 같은 중동에서 여러번의 전쟁을 일으킬때 주변 동맹국인 대표적으로 사우디아라비아를 위시한 의견을 항상 무시해오고 독단적인 행동을 해온 배경이 무엇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은 미국은 자국의 국민이 죽우면 다른나라의 의견우루무시하고 공격우루하눈 관향울 지속적우로 하고 았으며 세걔경찰같운 임무로 인해 직간접적우로 참견우루합니다

  • 이유가 있습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입니다. 아무리 우리가 미군이안떠날거라생각해도 지형적 조건이지 우리나라가ㅠ좋아서잇는게아닙니다